본문 바로가기

IT 지식 밥상

강지환 긴급체포 사건

강지환이 성, 폭행 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되는 사건이 발생해 큰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광주 결찰서가 강지환을 성, 폭력 범죄 특례법 혐의로 자택에서 긴급,체포를 했다고 해요





배우 강지환씨에게 피해를 당했다고 말 하는 A씨가 지금 갇혀있다고 친구에게 부탁해서 신고를 해달라고 한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강지환 씨는 A씨 말고,도 B씨와도 동석을 해서 성,추행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강지환은 2002년 뮤지컬 '록키호러쇼'로 데뷔 해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 '경성스캔들' '쾌도 홍길동' '죽어도 좋아'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에 출,연 중 이라고 해ㅁ


 







이로 인해 과거 사건도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2014년 사진 한 장 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어요 당시 한 필리핀 여성은 SNS에 '한국 배우 강지환과 함께 잔다'는 글과 함께 침대,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어요











강지환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라고 알려져 있어요 20대에 회사 생활을 1년 하다가 사직하고 연기자 생활을 시작한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강지환은 2002년 뮤지컬 '록키 호러 픽쳐쇼'를 시작,으로 연기생활을 시작하여 MBC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로 첫 주연을 맡게 되면서 이름을 알렸어요 이후 '경성 스캔들' '7급 공무원' '조선 생존기'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였어요




강지환은 소속사 여성 직원인 A씨, B씨와 함 께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성폭력을 저지른 혐의를 받고 있어요  A씨는 성폭행 피해,를, B씨는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강지환은 소속사 직원들과 회식을 한 뒤 자택에서 A씨 등과 2차 술자 리를 했던 것으로 조사되었어요



 










A씨는 사건 당일 오후 9시41분쯤 서울에 있는 친구,에게 “탤런트 강지환의 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지금 갇혀있다”는 내용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보내 신고를 부탁 했습니다. 경찰은 A씨 친구,의 신고를 받고 강지환 자택으로 출동, A씨 등으로부터 “잠을 자 던 중 성폭력을 당했다”는 진술 을 확보했어요









뮤지컬 배우로 데뷔를 한 강지환 나이 1977년 3월 20일 생으로 현재 만42세 라고해요  실제 나이 초반에는 2살 어리게 활동을 했으나 이후 수정을 했 다고 해요 강지환 키 182.3cm의 큰 키 를 자랑,하고 있으며 본명 조태규,로 가명으로 활동 중 이에요













강지환 소속사 대하여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요. 강지환 논란 관 하여 살펴 보니 두 곳의 소속사와 법적 분쟁이 있었으며 현재는 완벽 히 해결하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소속되어 있,어요 참고 로 강지환 종교 불교신자로 알려져 있으며 취미는 청소,라고 해요



아무래도 나이가 적지 않은 편이다 보니 강지환 결혼 여부 에 대해 당연 히 결혼 했을 것이라는 추측을 하실 수도 있으나 현재 강지환 결혼 하지 않은 미혼 상태,라고 하네요. 결혼에 대,하여 늘 하고 싶은 마음은 있으나 연애부터 얼른 하고 싶다고 언급 을 하기도 했어요










성,폭행 혐의로 경찰에 긴 급 체포된 강지환(42·조태규)의 과,거 사건도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경기 광주경 찰서는 10일 '강지환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9일 오후 10시 50분께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긴급체포 했다'고 밝,혔어요










강지환은 2002년 뮤지컬 '록키호러쇼'로 데뷔해 드라마 '굳세어 라 금순아' '경성스캔들' '쾌 도 홍길동' '죽어도 좋아' 등에 출연,했어요 현재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에 출연 중이어요









그는 2014년 사진 한 장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 었어요 당시 한 필리핀 여,성은 SNS에 '한국 배우 강지환과 함께 잔다'는 글과 함께 침대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 했어요 강지환이 상의를 탈의한 채 잠들어있고 필리핀 여성은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 강지환 측은 '단순 해프,닝이다. SNS에 올라온 사진 속 여성은 필리핀 현지 가이드의 부인이다. 잠들어 있는 강지환 옆에서 장난을 친 것이 다'고 해명 했어요











앞서 A씨,는 같은 날 오후 9시 41분 서울에 있는 친 구에게 휴대전화 문자 메시 지로 '강지환의 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지금 갇혀,있다'고 신고를 부탁했어요  A씨 친구의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강지환의 자택으로 출동 해 강지환과 A씨 등을 분리, A씨 등으로부터 "잠을 자던 중 성,폭행과 성,추행을 당했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강지환을 긴급체포했어요









강지환은 경찰 에서 "술을 마신 것까지는 기억나는데 그 이후는 전혀 기억,이 없다. 눈을 떠보니 A씨 등,이 자고 있던 방이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 졌어요














10일 일간스포츠 등 다수 매체는 강지환의 성폭행 혐의 긴급 체포 소식을 전하면서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과도 연락되지 않고 있다고 보도했다.











































' IT 지식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bj잼미 꼬카인 남성비하  (0) 2019.07.11
권성희 나이 남편  (0) 2019.07.10
김성준 프로필 고향  (0) 2019.07.09
최인국 입북  (0) 2019.07.08
이열음 대왕조개  (0) 2019.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