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식 밥상

송은이 매니저 나이



이날 장기자랑에서 송은이와 매니저는 긴 머리 가발 에 선글라스와 가죽 자켓 을 입고 박완규 의 ‘천년의 사랑’을 열창했는데요




 



특히 송은이 매니저는 높은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 하며 무대를 소화했고 ‘전참시’ 맴버들의 기립 박수를 받았습 출연진들의 개성 넘치는 장기자랑이 끝난 뒤 해외 여행 상품권 이 달린 장기 자랑 1등 팀을 뽑았어요








전참시' 송은이 매니저가 반전 노래 실력 을 뽐냈어요



13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선 매니저 들과 함께 하는 전참시 MT 편으로 꾸며졌죠


이날 송은이와 매니저는 박완규 를 연상케 하는 가죽자켓 과 긴 머리 가발을 쓰고 '천년의 사랑'을 열창했어요




송은이에 이어 노래를 시작한 매니저 는 '천년의 사랑' 고음 파트 를 한 키 올려 열창했고, 이를 지켜보던 멤버들 은 경악했다. 흔들림 없이 고음을 뽑아내는 매니저 의 모습이 MC 전현무 역시 감탄했어요








멤버들은 송은이 매니저 에게 "소름 돋았다" "가수 아니냐. 위장 취업이다" 등 칭찬 을 퍼부었어요




하지만 매니저는 "노래를 배워본 적도 없다"고 해명해 또 한번 놀라움 을 안겼어요





송은이와 매니저는 뛰어난 가창력 으로 다른 출연진들을 재치고 1등을 차지했어요




전지적 참견 시점 다양 한 게임과 화려한 장기 자랑 MT가 공개 되었어요.  




13일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 이승윤이 2019 전참시 MT 입니다. 







진행을 맡은 전현무는 게임 시작 전 "상품 을 보세요 상품"




청소기, 텐트, 선풍 기 상품 들을 소개했어요. 







첫번째 게임으로 '몸으로 말해요'




 


 송은이 매니저가 장기 자랑 1위를 차지 했어요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출연진 들이 MT를 떠나 장기 자랑 시간을 가졌어요




이날 장기자랑 에서 송은이 와 매니저 는 긴 머리 가발 에 선글라스와 가죽 자켓을 입고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열창 했어요







특히 송은이 매니저 는 높은 고음 을 완벽 하게 소화하며 무대를 소화 했고 ‘전참시’ 맴버들의 기립 박수 를 받았어요



출연진들의 개성 넘치는 장기자랑 이 끝난 뒤 해외 여행 상품권 이 달린 장기자랑 1등 팀 을 뽑았어요



송은이 와 매니저 는 뛰어난 가창력 으로 다른 출연진 들을 재치 고 1등을 차지 했어요



 



송은이 매니저 가 완벽 고음 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지난 13 일 오 후 11시10분 방송 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2019 전참시 MT'가 진행 됐어요



이날 방송에서 송은이는 김한희 매니저와 함께 박완규로 변신했어요







김한희 매니저 는 가슴이 뻥 뚫리는 놀라운 고음과 안정적인 바이브 레이션, 반전 가창력 으로 듣는 이들을 모두 깜짝 놀라게 했어요


이영자도 "소름"이라며 가창력에 감탄 했다. 노래가 끝나자 모 두 기립 박수로 두 사람의 무대를 칭찬했어요





양세형 은 "가수 데리고 온 거 아니냐"고 물 었고, 김한희 매니저 는 "노래를 배워본 적 없다"고 답했다. 이어 김한희 매니저 는 '돈꽃'의 OST인 '마이 웨이(My Way)'를 불러 또 한 번 놀라움 을 자아냈 어요






출연자 와 매니저 가 2인 1조로 게임을 하고 온몸을 사용해 설명 했어요. 









이영자, 전현무, 양세형 표현력 장인들 은 생 생한 표정 연기와 묘사 를 했어요. 







안대 로 눈을 가리고, 이영자가 먹는 소리 를 듣고 어떤 음식 을 먹는지 맞히는 먹 교수 ASMR 퀴즈를 풀었 던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 IT 지식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경아 도정한 직업 나이  (1) 2019.07.15
선우선 결혼  (1) 2019.07.14
bj잼미 꼬카인 남성비하  (0) 2019.07.11
권성희 나이 남편  (0) 2019.07.10
강지환 긴급체포 사건  (0) 2019.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