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식 밥상

선우선 결혼

오늘의 이슈 바로 선우선 씨 그리고 이수민 씨의 결혼 이야기 인데요 바로 오늘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호텔에서 결혼식을 합니다 결혼식 전 낮 12시 30분 에 기자회견도 진행한다고 해요

 

 


간단히 이야기 하고 넘어가자면 지난 해 영화 촬영을 하다 만나 사귀게 되었고 약 1년간 연애 후 결혼을 하기로 했어요

 


선우선 이수민은 1년의 열애 끝에 오는 14일에 서울 강남 호텔에서 결혼식 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선우선 이수민 두 사람은 작년 영화 촬영을 계기고 인연을 맺은뒤 이후 연인 으로 발전했어요 

그리고 두 사람은 결혼을 하게 되는것 이에요 선우선 이수민 신혼집은 이수민 직장 과 가까운 파주에 차릴 예정이라고 하죠. 

 

 

 

이어서 이수민씨는 무술 감독이자 액션배우 입니다.

 


정두홍씨가 운영 하는 서울액션스쿨 소속으로 도깨비, 미스터선샤인, 범죄도시 등등 굵진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했네요.

예능에도 한차례 출연 을 해서 무술을 가르쳤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영화 오늘도 위위 라는 작품에서 만나게 되어서 빠르게 결혼까지 골인!

사실 두사람의 나이차이가 꽤나 이슈 가 됬었죠.

무려 11살차이나 난다고 하니까요. 선우선 씨가 40대초반이라는 것도 굉장히 놀랍네요.

70년생이라서 굉장히 동안의 얼굴 을 가지고 있네요.

물론 사랑하는데 나이 는 중요 하지 않지만 어느정도 이슈를 끄는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선우선은 이수민과 결혼 에 대해 "마음이 통하는, 같이할 누군가가 옆에 있다는 건, 큰 행운이라고 믿는다. 그 믿음이 같은 곳을 바라보며, 서로에게 오랫 동안 식지 않을, 식지않는 우리가 되고 싶으네요. 

 

그리고 나는 더 값진 우리의 삶의 반평생을 시작합니다. 그 시작 과 같이 이 글을 같이 하시는 모든 분들께도 행운의 신이 같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심정을 전하기도 했어요

 



선우선의 예비신랑은 무술감독 이자 액션배우인 이수민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영화 '오늘도 위위’ 제작 과정에서 인연을 맺었고, 약 1년간 교제 끝에 결실 을 맺게 됐습니다.

 

선우선은 2017년 소속사인 광윤 인터내셔널 대표 조상민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2017년 Olive TV '어느 날 갑자기 백만 원'에 함 께 출연해 다정한 모습을 과시하면서 당시 워낙 친하다 보니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 같다고 해명 했어요




우선이 고양이 10마리 한 달 식비 만 50만 원에 달한다고 밝힌 대표 적인 연예인 캣맘이에요

 

SBS 'TV 동물농장', MBC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반려묘와의 일상 을 공개한 바 있어요

 



선우선은 ‘부모님과 같이 살던 집 아니냐’라는 이영자 의 질문에 “고양이 10마리를 기르는 환경에 못 견디고 나가셨다고 해요

 

저보다 고양이 때문에 나가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 냈어요

 

집안 곳곳에 고양이 맞춤형 놀이기구가 설치돼 있었어요

 

선우선은 목재로 된 놀이기구를 거의 다 직접 만들 었다고 밝혔다. 선우선은 "이 아이들이 저 한테 주는 행복이 있어서 마음을 쓰는 게 아깝지 않다"고 고양이 사랑을 전 했어요
 



무술감독이자 액션배우인 예비신랑 이수민 과의 열애전인 2017년 선우선은 모델 출신 소속사 대표 인 조상민과 열애를 했었다. 

 

 

5살 연상연하 커플로 선우선이 나이 가 많았다.  선우선이 싸이더스 HQ에 서 광 윤 인터내셔널로 이적하면서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며 알려 지기도 했어요

 

 

 

배우 선우선은 본명이 정유진이며 1975년생 입니다. 인천대학교 사회 체육학을 전공했으며 2003년 영화 '조폭 마누라2'로 데뷔했어요



선우선은 <내조의 여왕>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어요

 

 

 

선우선은 <내조의 여왕>에서 윤상현의 아내역인 온소현 역할을 맡았었는데, 극 중 두 배우의 연기력이 좋고 선우선이라는 캐릭터를 알릴 수 있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선우선은 <내조의 여왕> 이후 큰 인기를 얻어 CF를 7개나 찍었다고 합니다. 

 

 

선우선은 <내조의 여왕> 촬영 이후 "드라마 촬영 끝내고 나서 제대로 쉰 적이 없다"며 바쁜 일상을 전하기도 했어요


 



선우선 소속사에 따르면 선우선과 이수민은 7월 14일 강남구 뉴힐탑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신혼집은 파주에 마련한다고 해요

 

 

 

 

' IT 지식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주본 해례본 이란  (1) 2019.07.16
송경아 도정한 직업 나이  (1) 2019.07.15
송은이 매니저 나이  (1) 2019.07.14
bj잼미 꼬카인 남성비하  (0) 2019.07.11
권성희 나이 남편  (0) 2019.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