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식 밥상

한상진 부인 집안

배우 한상진 이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에 출연 한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MBC 드라마 '웰컴2 라이프' 에도 출연 했었고 최근에도 활발한 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먼저 한상진 부인 집안 이야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상진 나이 같은 경우 1978년 1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 특별시 출생 이고 한상진 키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서울 예술대학교 방송 연예과 - 서경대학교 연극 영화학과 졸업을 했고 한상진 가족 으로 부인 박정은과 이모 현미, 사촌누나 노사연 이 있습니다. 1997년 의류 브랜드 '잠뱅이'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라고 하네요. 





한상진은 1997년 잠뱅이 광고 모델 로 데뷔 한 이후 2000년 SBS 톱 탤런트 선발 대회 를 통해 연예계 에 입문 하였지만 7년 간 무명으로 지냈 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단역이나 조연 으로 나오는 정도였다고 하네요. 연극 무대 에 오르기도 하였지만 연극 무대 에서도 비중 있는 역은 맡지 못했다고 합니다. 한상진의 이름이 알려진 계기는 오히려 결혼 을 하게 되면서 입니다. 한상진 의 부인 이 한국여자농구 스타인 박정은 이기 때문인데요 박정은의 남편 으로 유명세 를 타게 되었습니다. 박정은 의 팬이었던 한상진 이 쫓아 다니다가 만나 결혼 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상진 은 어린 시절 상당히 뚱뚱한 체격을 가진 아이 였다고 합니다. 데뷔까지 무려 30kg 을 넘는 몸무게 를 뺐다고 하는군요. 한상진은 결혼 이후 2007 년 드라마 '하얀 거탑' 에 출연 하며 비로소 배우 로 존재감 을 알리게 되었 습니다. 

 

 

이후 MBC 사극'이산' 에 출연 하면서 완벽하게 배우로 자리 매김을 하였죠 그리고 그 다음 에도 여러차례 드라마에 캐스팅 되면서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한상진의 집안이 상당히 대단하다고 합니다. 한상진의 아버지는 모 음료회사 사장이자 한국 샘물협회 회장 이고 외가에는 노래 쪽에 재능을 가진 분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가수 현미 가 한상진 의 이모 이며 가수 노사연이 사촌 누나이며 1974 년생 가수 ILY 도 사촌 이라고 하는군요. 

 

 

부인 박정은 과 결혼 한 순간은 박정은 의 남편 한상진 이었 으나 이후는 한상진 부인 박정은 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전혀 다른 직종 의 둘이 결혼 하게 된 건 한상진 이 농구를 상당히 좋아하기도 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한상진은 1997년 의류 브랜드 '잠뱅이'모델로 데뷔했는데요 장 뱅이 광고 모델로 데뷔 한 이후 2000년 SBS 톱 탤런트 선발 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 했지만 7년간 긴 무명 생활 을 지내야 했습니다. 한상진 은 브라운 관 속 단역 이나 조연을 맡은 정도 였으며, 연극 무대 에서도 비중 있는 역은 맡지 못했 다고 합니다. 

 


한상진 은 학창 시절 110kg 까지 나가며 뚱뚱한 체격을 가졌었 다고 합니다. 데뷔 까지 무려 47kg 을 넘는 몸무게 를 뺐다고  합니다. 한상진 은 결혼 을 하게 되면서 이름 이 알려 지게 되었습니다. 

 

 


한상진의 부인은 한국 여자농구 스타 박정은이며, 박정은의 남편으로 유명세를 타게 되었습니다. 한상진 이 농구 선수였던 박정은의 팬이 었는데, 본인의 공연에 앉아있던 박정은 선수를 보게 되어 한눈에 반하게 되었고, 후배 에게 소개해달라고 부탁해서 만나게 되었 다고 합니다.  

 

 



반면에 박정은 은 한상진의 첫인상 이 좋지 않았 지만 한상진이 적극적 으로 사랑을 표현 하여 마음이 열렸 다고 합니다. 둘은 결국 2년의 연애 끝에 2004년 5월 2일 결혼식 을 올렸 습니다. 현재 결혼 16년 차에 접어 들었 지만 아직까지 알콩달콩함을 유지하며 잉꼬부부로 살고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 슬하에 자녀 는 없다고 합니다. 예전에 한상진 이 아내 에게 아이 문제로 스트레스 주고 싶지 않다며 아내 를 위한 모습 을 보여준 적이 있는 것으로 보아 앞으로도 자녀 계획 이 없을 것이라고 추측 됩니다. 


 

 



한상진은 2007년 드라마 '하얀 거탑'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MBC 사극 '이산'에 출연하며 완전히 배우로 자리매김을 했습니다. 여러 드라마에 캐스팅되면서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한상진의 출연작으로 카이스트, 황금사과, 하얀 커탑, 솔약국집 아들들, 하얀 거탑, 뿌리 깊은 나무, 육룡이 나르샤, 인형의  집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한상진의 집안이 상당히 대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상진의 아버지는 음료회사 사장이자 한국샘물협회 회장입니다.  또한 외가 쪽으로 가수 현미가 한상진의 이모이며, 가수 노사연이 사촌누나라고 합니다. 

 

 


한상진과 부인 박정은은 2004년 5월 2일 결혼식을 올렸는데 당시에는 한상진이 가난한 배우 느낌이어서 오히려 아내 박정은이 왜 결혼 하느냐는 분위기가 있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한상진과 박정은의 사이엔 자녀가 아직 없다고 합니다. 

 

 

 

 

 

한상진은 박정은에게 자녀 문제로 스트레스 주고 싶지 않았고 반드시 자녀를 가져야겠다는 생각보다 아내 박정은을 위해서 산다고 합니다. 정말 보기 좋은 부부네요.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응원하며 좋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오늘 한상진 집안 과거 결혼 부인 박정은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T 지식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공유  (0) 2019.09.12
우주안 강타 열애설  (1) 2019.08.01
아베 신조 지지율  (0) 2019.07.22
황주연 사건  (0) 2019.07.21
의사 요한 등장인물 줄거리  (0) 2019.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