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식 밥상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설치 다운받기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모르고 계시는 분들은 없으실것 같은데요 예전 학창시절에서도 즐겨 했던 게임이 리마스터 버전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물론 오리지날 버전인 브루드워는 p2p사이트 등에서도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 스타그래프트 리마스터 무설치 버전은 어디서 받아야 하는지 찾고 계시는분들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래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준비해봤는데요 아래 그림설명을 그대로 따라하셔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 리마스터버전이 출시된지도 1년이 훌쩍 넘은것 같습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피씨방에서도 할 수 있지만 집에서 즐기기 위해선 무료 무설치 버전을 받아주셔야 합니다. 

배틀넷 공식 페이지에서 한국유저들을 위해서 다운로드 주소를 올려놨는데요 아래 링크에 바로가기가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바로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 버전: https://kr.battle.net/shop/ko/product/starcraft

매달 패치가 되면서 여러가지 잡다한 오류들이 계속 수정이 되고 있고 완성도도 전보다는 훨씬 많이 좋아진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초기에는 사용자들이 많아서 링크에 크고작은 오류가 나는 경우도 생기고 안되는 일도 있었는데 지금은 원활하게 잘되네요 아래 링크를 들어가보시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설치 버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 버전2: https://kr.battle.net/account/download

다운로드 받으신 파일을 실행하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실겁니다 이것이 바로 설치 화면인데요 어디까지나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지 저장공간이 약간 많이 나가기 때문에 이점은 반드시 체크해두셔야 합니다. 무려 5.5gb나 필요하네요 ㅠㅠ 용량이 없으신 분들은 불필요한 파일이나 프로그램등을 삭제 하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설치가 모두 완료되면 위와 같은 그림으로 나오게 되실겁니다 이렇게 나오면 설치가 모두 완료된것이지요 이제재미있게 즐겨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예전 스타그래프트 게임과는 약간 다른 인터페이스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안되게 되어있습니다. 이점을 잘 인지하시고 블리자드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새로 만드셔야 합니다.

여기까지 스타그래프트 리마스터 무설치 다운받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는 여러가지 기능들과 새로운 게임 소식으로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