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식 밥상

오리진 아이디 찾기 및 계정 비밀번호 찾는법

게임을 즐기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저도 여러가지 게임을 즐기면서도 가끔씩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당황을 했던 적이 몇번있습니다. 특히 오리진 게임같은 경우 유독 잘 잃어버리는 경향이 있는것같네요 ㅠㅠ 특히 해외 회사다보니 계정을 찾는것도 여간 어려운것이 아니더라구요 이런분들을 위해서 아래 오리진 아이디 찾기 방법을 자세히 알려딀니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예전 배틀그라운드1을 플레이할때 오리진 아이디가 생각이 안나서 여러모로 고전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다른 국내 온라인 게임 같은 경우 아이디 찾기 메뉴가 있었지만 오리진은 없었거든요 그럼 과연 어떻게 찾는 것인지 좌절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렇게 어렵게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리진 계정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요 가장 기본적으로 고객센터를 통해서 찾는 방법과 라이브챗을 이용해서 알아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EA코리아 오리진 고객센터 080-578-8823에서 자신의 가입한 생년월일 정보를 알려주면 찾아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약간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라이브챗을 이용하시면 되지요 ㅎㅎ

 

EA고객센터는 미국을 지원하기 때문에 바로가기 링크로 들어가주셔야 하는데요 아래로 가셔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미국국가로 설정이 되었있는지 확인해주시고 회원가입이 만약 안되있으시다면 바로 가입을 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화면아래 있는 contact us 버튼이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서 [select topic] - [my account]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다음 Can't log in 버튼을 눌러주시면 live chat 버튼이 있는데요 이 라이브쳇을 통해서 오리진 아이디 생성시 정보를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나 게임코드 , 생년월일 등 해당정보를 입력하시면 오리진 아이디를 찾아주실 수 있는 것입니다.

 

 

여기까지 오리진 아이디 찾기 방법을 자세히 살펴봤고 물론 나와있는곳이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이 헤메셨으리라 생각되지만 간단하게 하기 위해서는 직접 전화통화를 하면서 재빨리 찾는 방법도 좋을것 같습니다. 혹시 오리진 게임과 관련되어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다음시간에 더자세히 알려드릴 태용이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