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식 밥상

kmspico 다운로드 - 윈도우10 정품인증 프로그램 사용법

컴퓨터를 직접 조립해보신 분들은 한번쯤 윈도우 설치를 자체적으로 해보셨으리라 생가고디는데요 가끔 윈도우10 정품인증이 풀리거나 안될때가 있죠 물론 사용하는데는 크게 문제가없지만 바탕화면 우측하단에 정품 윈도우가 아니라는 글씨가 뜨게됩니다. 여간 거슬리는것이 아니죠 ㅎㅎ 정품 CD가 아닌 다른곳에서 다운받은 CD를 사용하셨다면 이번 알려드릴 kmspico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참고하셔서 윈도우10 정품인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윈도우 정품인증 프로그램이라고해서 물론 윈도우10뿐만아니라 오피스나 한글같은 문서프로그램도 같이 인증을 받을 수 있게끔 되어 있습니다. 정품인증프로그램으로는 kmspico도 유명하지요 하지만 가끔씩 사용법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한번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아래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사용법을 확인해보시고 윈도우10 정품인증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kmspico 같은경우 정품인증만 할뿐이지 다른 기능은 없습니다. 일부에서 kmspico프로그램으로 위장했던 랜섬웨어 바이러스가 퍼지기도 했지만 이상한곳에서 받지 마시고 다음 해당 링크로 가셔서 받으시면 정상작동됩니다.




보통 이런 인증툴들은 백신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해서 자동으로 삭제를 하게 됩니다. 따라서 다운로드 받기전에 백신을 꺼두시는것이 좋겠습니다.



kmspico사이트로 들어가보시면 위와같이 kmspico 다운로드 링크가 보이실겁니다. 여기로 가셔서 받아주시기만 하면 되는것이죠 지금은 10.2버전이 있는데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셔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자 이제 마지막으로 kmspico 사용법을 알아봐야하겠지요 너무 간단해서 따로 설명드리기도 뭐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돌리려면 씨디스페이스가 있어야 합니다. 없으신 분들은 아래 관련글로 가셔서 받아주실 수 있습니다.




위에 있는 그림과 같이 뜨면 next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kmspico를 실행해주세요



그러면 다음과 같이 창이 뜨게되는데 좌측 하단에 있는 빨간색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정품인증이 자동으로 되게 됩니다. 너무 간단하지요 ㅎㅎ



윈도우10 정품이 되었는지 확인을 해보려면 바탕화면에 있는 내컴퓨터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 하시고 속성으로 들어가보시면 기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정품인증이 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kmspico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까지 모두 살펴봤습니다. 윈도우10정품인증이 안되신 분들은 위에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도움을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