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식 밥상

김필 결혼 여자친구

벌써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 JTBC '비긴어게인 시즌3'은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 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 에 도전하면 어떨까? 라는 질문에서 2017 년도에 비긴 어게인 시즌1으로부터 시작한 프로그램 입니다. 언어가 달라도 음악은 만국의 공통 언어, 언어 그 이상의 정서 가 음악을 통해 공감 되는 것을 이 프로그램 을 보면서 느끼게 됩니다. 영화 '비긴어게인'처럼 뮤지션들 역시, 무명 시절로 돌아가, 노래를 할 수 있는 초심찾기의 프로그램 이기도 합니다. '비긴어게인'은 이 포맷을  외국으로 수출해도 괜찮겠다 싶은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김필 근황 에 대해서 잠시 알려 드리자면 최근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 출연 소식 이 있는데요 함께 하는 가수 로는 박정현, 하림, 헨리, 이수현, 임헌필 등이 나온 다고 합니다 과거 슈퍼스타 k6 준 우승자로 뛰어난 노래 실력과 목소리 를 겸비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죠 그 후에도 꾸준한 신곡 과 OST 앨범을 많이 내놨습니다 복면 가왕과 유희열 스케치북 에도 나왔 었는데요 다시 히트곡이 나올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부분 입니다

 

 

김필 나이 같은 경우 86년생 으로 현재 32살 이라고 하는데요 고향 같은 경우 서울 로 알려져 있고 키는 183cm, 몸무게 정보는 73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사천 고등 학교를 나왔고 명지 전문대학교 실용 음악과를 나왔습니다 가족관계를 더 살펴 보면 아버지와 어머니, 외조부, 님이 계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소속사 는 MMO엔터테인먼트로 되어 있고 공익근무 를 했다고 합니다

 

꾸준한 음악 활동 탓인지 아직까지 별다른 열애설 은 돌고 있지 않습니다 여자 친구 소식이 없는 걸로봐서 있는지 없는지는 확실하진 않습니다 물론 미혼 이고요 이상형을 물어본적 이 있었는데 가희 라고 했다고 하네요 어렸을적에 부모님이 이혼하셨고 어머니 와 외지에서 떨어져서 살았다고 합니다

 



참고로 비긴 어게인 시즌1(2017)의 멤버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  비 긴어게인 시즌2(2018)의 멤버 (김윤아, 이선규, 윤건, 로이킴, 정세운, 박정현, 하림, 헨리, 이수현), 비긴 어에긴시즌3(2019)의 멤버 (박정현, 하림, 임헌일, 김필, 헨리, 이수현, 이적, 태연, 폴킴, 적재, 김현우), 멥번만을 비교해 보면, 비긴어게인 시즌3의 멤버 가 다채롭고, 흥미로운 것 같네요.

 

 

 

 




4. 비긴어게인 시즌3 촬영 장소

비긴어 게인 시즌3은 2개의 그룹으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패밀 리밴드는 역사와 문화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버스킹을 합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탈리 아 남부-동부의 아름답고 여유있는 풍경이 전편에 펼쳐진다고 하니, 멋진 공연 뿐만 아니라, 지중해의 멋진 풍경 도 같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비긴 어게인3의 또 다른 팀, 이적팀은 독일, 네덜란드 로 버스킹 여행을 떠난 다고 합니다. 비긴어게인 시즌3을 보고 잊었던 유럽 으로 여행충동이 생길지도 모를 일이네요. 비긴어게인 시즌3 여행투어 가고싶다.

 



5. 비긴어게인 시즌3의 새 멤버 김필 나이와 학교, 군대

1986년생, 33세, 183cm, 서울에서 출생 했으나, 가정사정으로 진주로 내려가 성장했고, 경남 사천고, 경상 대학교 입학 후, 명지전문대학 실용 음악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후,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에 편입, 현재 휴학 중이라고 합니다. 2017년 1월 건강상의 이유로 사회 복무요원 판정을 받고 입대하여 2019년 1월 소집 해제되었습니다. 

 

 

 



6. 데뷔전

무명시절을 오랫동안 겪은 김필은 비긴어게인 시즌3의 최적화 된 가수입니다. 왜냐하면, 그 역시 도 인디 뮤지션으로 고생을 오래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20살에 가수라는 꿈을 안고, 서울에 올라 왔지만, 김필 이라는 가수를 알아주는 이가 당시에 없었습니다. 현실은 녹녹치 않았다고 합니다. 그는 가수가 되기 위해 ‘슈퍼스타K2’, ‘보이스코리아2’, ‘위대한탄생1’에 출전 했지만, 예선 에서 잇따라 고배 를 마셨습니다. 

 

그는 포크 위주의 싱어송 라이터 음악을 고집했기 때문에 떨어졌다고 당시를 회상 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에서 당시 포크류보다는 흑인 음악 보컬리스트 위주의 출전자들이 좋은 성과 를 냈다고 하네요. 서울 삼청동 재즈 스토리에서 수년간 아르 바이트를 하며 버텼 다고 합니다. 

 

 

"할 수 있는 건 음악 밖에 없었어요. 1주일에 3~4차례씩, 한번에 5만원 을 받고 3시간씩 쉼없이 노래를 불렀습니다" 라고 그때를 회상 하는 김필. 2011년 로엔 의 ‘싱어송라이터 발굴 프로그램’에 뽑혔고, 본인의 이름 으로 음반 을 냈지만, 반응 은 없었 습니다. 또 어렵게 모은 돈 으로 ‘삐에로 레코드’라는 김필 자신의 레이블 도 차렸지만 여전히 무명 가수를 벗어날 수 없었다고 합니다. 

 



7. 슈퍼스타K6

그가 마지막 이다라고 생각하고 지원한 2014년 엠넷 슈퍼스타K6에 선발되고, 예선과 결승 을 통해 준우승을 차지한 뒤, 드디어 김필이라는 뮤지션에 대해 대중 은 알게 되었습니다. 당시 박빙 의 경쟁으로 우승은 가수 곽진언이 했습니다. 처음 예선에서 자작곡 'Cry'를 불러 합격한 뒤, 슈퍼위크에서는 곽진언, 임도혁과 팀 '벗님들'을 만들어 '당신만이'를 불러 심사위원들의 호평과 음원 챠트 정상에 올랐습니다. 당시 윤종신 프로듀서는 "홍삼트리오 이후에 이런 트리오가 없었다. 너희 셋이 팀을 해라" 이렇게 극찬을 했었었죠. 

 

 

곽진언 과 듀엣으로 부른 '걱정말아요 그대'도 히트 했습니다. 두곡 모두 김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곽진언의 프로듀싱 역량이 잘 발휘 된 곡으로, 슈퍼스타K의 명공연이었습니다. 경선에서 그가 부른 곡들은, '얼음요새', '기다림'과 같이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곡들 이었지만, 그의 특색있는 음색과 곡해석을 통해 방송 뒤 음원차트에서 1-2등을 했고, 당시 슈퍼스타K의 인기에 크게 기여 했습니다.



8. 바람이 분다 - 김필

4주차 생방송 에서는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를 불렀고 또 다시 심사 위원 최고점 과 종합 1위를 거머 쥐었으며 심사 점수 최고점 3번이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9. 붉은 낙타 - 김필

준 결승전에서는 이승환 의 붉은 낙타를 불렀 으며 심사 위원 총점에서 최 하위를 기록 했지만 문자 투표까지 합산한 결과 역전 에 성공하여 결승전에 진출 했습니다.

 

 

' IT 지식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주연 사건  (0) 2019.07.21
의사 요한 등장인물 줄거리  (0) 2019.07.20
밴쯔 징역구형  (0) 2019.07.18
예학영 집안  (1) 2019.07.18
정두언 의원 사망  (2) 2019.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