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식 밥상

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해결법 총정리

드라마 자주보시죠? 국내 방영 드라마 뿐만 아니라 해외 미국드라마를 즐겨보시는 분들은 넷플릭스를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몇가지 오류가 생기는 문제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해결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려 합니다. 모르셨던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도움 되실것 같네요.



알고 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넷플릭스 같은 경우 폭력적인 영화나 성인컨텐츠를 보기 위해서는 성인인증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인증을 하지 못하는 미성년자나 청소년 같은 경우 시청을하지 못하는 문제가 생길수 있지요 이런 경우 아래 그림설명을 통해서 해결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같은 경우 여러가지 경우가 있는데요 그 첫번째로는 인터넷 웹브라우저 문제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크롬에 맞추어 만들어졌기 때문인데요 아직까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있다면 크롬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시 넷플릭스 연령인증을 해보시면 문제가 해결되실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 하는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그림절차를 그대로 따라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림과 같이 netflix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고 회원가입을 하실때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메인화면에 가셔서 원하시는 영화나 영상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런식으로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기기선택 항목이 나옵니다. 맞는매체를 그대로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이런식으로 넥플릭스 연령인증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빨간색으로 되어있는 연령인증 메뉴를 눌러주시면 되는 것이지요.


그리고 다음으로 이렇게 본인확인창이 뜨게되고 위 란에서 이름과 생년월일, 핸드폰 번호 등 써져있는 정보들을 모두 입력을 해줍니다. 


그리고 아래입는 코드받기 버튼을 눌러서 제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자신의 핸드폰에서 인증문자 코드가 오고 이것을 위 란에 다시 정확하게 입력해 넣어주시면 됩니다.



모두 마치셨다면 넥플릭스 연령인증 오류가 무사히 해결되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렇게 했는데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더 확실한 방법으로 고객센트 문의 상담을 진행해 주실 수 있는데요. 물론 무료이고 전화문의를 할수도 있지만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온라인 채팅을 통해서 진행해주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챗이라고도 하는데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9시서부터 저녁 6시까지로 되어있네요. 이점은 상황에 따라서 바뀔 수 있으니 자세한 부분은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