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식 밥상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쉽게 하는법

요즘에는 국내 게임보다는 블리자드 같은 해외게임을 하는편인데요. 특히 여러가지 계정을 가지고 운영을 하시는 분들이 많죠. 한개의 캐릭으로 즐기다가 나중에는 많은 계정을 이용해서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플레이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rpg게임은 더더욱 그렇죠 이번시간에 알아볼 내용은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방법입니다.



흔히 계정을 2개이상 가지고 플레이를 하면서 부계정을 만들곤 하는데요. 모르셨던 분들은 확인해보시고 그대로 따라해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더라도 나중에도 써먹을수도 있으니 잘 배워두시길 바라겠습니다.


물론 다들 아시다시피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블리자드 계정 관련 기본적인 내용을 알고계셔야 하는데요. 기분적으로 블리자드는 1인 1게정 원칙을 고수하고 이기 때문에 반드시 해외 우회를 통해서 진행을 해주셔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IP우회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요. 크롬 웹브라우저를 이용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알고게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모르셨던 분들은 다음 프로그램을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위에 나온 그림처럼 웹스토어 창이 열리면서 검색창에 browsec vpn을 검색하셔서 다우로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른쪽 옆에 보시면 Chrome에 추가 라는 파란색 버튼이 보이시죠 이것을 눌러서 받아주시면 됩니다.



확장프로그램 설치가 모두 성공적으로 끝나면 위와 같이 browsec vpn 아이콘이 생겨나게 되는데요 이 버튼을 활성화 하셔서 아이피 우회를 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browsec를 실행해보면 그림처럼 작은 창이 뜨게되는데요 여기에서 우회 국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국가 변경 방법은 바꾸고 싶은 국가 옆에 있는change버튼을 눌러주시기만 하면 바로 바뀌게 됩니다. 우회를 종료하고 싶다면 맨 하단에 on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셔서 off로 바꿔주시면 꺼지게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런식으로 해외우회를 한다음 다시 배틀넷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시면 해외언어로 열리게 되는데요 우회를 했으니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 되는것이니 너무 놀라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기서 가운데 있는 creat account 버튼을 눌러서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되는 것이죠.



하는방식은 전에 했던것과 같습니다. 블리자드 계정 회원가입당시 정보를 똑같이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영어로 되어서 뭔지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은 위 한글 입력란을 참고해보시면 쉽게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이상으로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를 쉽게 알려드렸는데요. 이해가 잘 가셨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한번 따라해보신 분들은 쉽게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그럼 다음시간에 더욱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