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식 밥상

스냅챗 베이비필터 사용법 - 아기얼굴 어플

요즘에 큰 인기를 끌고있는 어플이 있는데요. 바로 스냅쳇입니다. 지금 해외뿐아니라 국내에서도 연예인들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을 정도로 많이 알려져 있는 어플이기도 한데요. 특히 백종원씨와 박명수, 소유진 씨등이 스냅쳇 베이비필터 사진을 공개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과연 스냅쳇 베이비필터 사용법을 알아야 하겠죠. 아래 그림 설명으로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많은 연예 스타들이 자신의 SNS에서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는 사진들입니다. 위 그밀을 보시면 백종원씨가 아기표정을 짓고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내 소유진씨도 마찬가지로 귀여운 아기얼굴 사진으로 딸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볼이 통통하고 예쁜 어린아이 사진으로 나온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냅챗 사용법은 생각보다 단순합니다. 먼저 어플 설치를 하셔야 하는데요. 검색어로 snapchat 을 검색하셔서 보시면 바로 나오게 됩니다. 아무래도 해외 어플이다보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영어로 쳐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다운받으셔서 위와 같은 아이콘을 눌러서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런식으로 실행화면이 뜨게 되는것인데요. 하단에 보시면 베이비필터를 적용하기 위해서 빨산색으로 표시된 스마일 모양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 여러가지 베이비필터 효과들을 고를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예쁘게 나오는것은 노란색 버튼인것 같네요. 다 눌러보시면 어떻게 나오는지 모두다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해당 필터버튼을 짧게 누르게 되면 사진촬영이 시작되고 몇초간 길게 누르고 있으면 동영상이 되니 이점도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찍혀진 사진이나 동영상 파일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낼 수도 있는데요. 카톡이랑 마찬가지로 여러사람들이 즉석에서 저장된 게시물들을 공유하고 볼 수 있는 스토리 공간이 있습니다.



이렇게 대화방을 만들어서 채팅을 해주실 수도 있는데요. 영상통화도 가능하고 자신의 프사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유용한 도구가 아닌가 생각을 하게 됩니다.



특히 이와 같은 기능을 이용해서 스냅챗 아기얼굴을 만든 연예스타들이 많은데요. 몇명의 인물들만 소개해드려보겠습니다. 가장 유명한것이 김숙씨네요. 볼살이 원래도 있으셨지만 더욱 많아져서 귀요미가 되셨네요 ㅎㅎ



그리고 이홍기씨가 있습니다. 원래부터 동안 외모였지만 다시 어릴때 그모습으로 돌아간듯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밖에도 여러가지 베이비필터 효과들과 성별을 바꿔주는 기능 등 여러가지가 있어서 하나씩 직접 확인을 해보시면 나에게 맞는 효과들을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