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식 밥상

yg 접대받은 조로우 누구인가



해외 재산가 조로우가 성접대를 받았다는 정황 이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24일 방송된 MBC '스트레이트'에서는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로부터 성접대를 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조로우에 대해 파헤.쳐졌어요.


이날 프로그램에서는 지난 2014년 9월 진행된 성접대 현장을 목격 한 이가 등장, 당시 상황을 상세히 설명해 눈길을 끌었죠.


조로우는 한국에 입국한 당일, YG 관계자가 마련한 저녁 식사 자리에 참석 했다. 그는 YG 관계자와 화류계 큰손 정마담이 불러 모은 유흥업소 여성 중 일부를 양옆에 낀 채였다


유흥업소 여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조로우 는 이들을 한 달 뒤 다시 호출, 프랑스로 건너가 초호화 여행을 즐기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어요.



특히 여행에 참가했던 한 여성은 프로그램 을 통해 "문 닫은 매장을 열게 하고 거기 있던 여자들한테 모두 명품.을 고르라고 하더라. 여행 마지막 선물이라고 했다"고 설명해 세간에 충격을 안겼죠.



당시 조로우는 수십명의 여성에게 해외출장비라는 명목으로 천만원~2천만원 가량의 돈 을 지불했다. 여성들은 조로우가 준비한 전용 헬기를 이용, 세계 여러곳을 함께 방문했고 밤에는 조로우 일행들의 방에서 묵었던 것으로 알려졌어요.


한편 조로우 일행과 여행을 즐겼던 한 여.성은 이를 기념하는 사진을 촬영, SNS 계정 에 공개.했던 사실이 드러나 이목을 모으고 있어요.



해외 재력가 성접대 의혹이 불거진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가 경찰 조사 를 받게 됐어요. 2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조만간 양 전 대표 프로듀서를 소환해 성접대 의혹에 관한 사실관계를 확인 할 방침.이었어요.

  

양 전 대표 프로듀서의 성접대 의혹.을 제기한 MBC 시사 프로그램 '스트레이트' 측은 전날 방송에서 양 전 대표 프로듀서와 가수 싸이가 2014년 7월 말레이시아 재력가 조 로우(로우택조) 등에게 저녁 식사를 대접하고 유흥업소 에 동행했다고 주장   

  

이후 조 로우는 접대 자리에 나온 화류계 여성들을 호화 유럽 여행에 초대 했으며 YG엔터테인먼트가 이.를 주선했다는 제보자의 증언도 나왔어요.


취재진은 또 양현석 전 대표 프로듀서가 이 사건을 취재 중인 기자에게 한 말도 소개했다. 양 전 대표 프로듀서가 기자에게 "성접대 의혹에 대해서 만큼은 경찰이 혐의없음으로 곧 내사 종결할 것으로 알고 있다"고 예고 했다는 거였어요. 실제 방송이 나 가기 전인 24일까지 경찰은 "싸이 등 관련자 10명을 참고인으로 소환해 내사했으나 성접대 수사로 전환할 만한 단서 를 찾지 못했다"며 내사종결 가능성을 내비쳤어요.


성매매 알선 혐의는 공.소시효가 5년이다. 양 전 대표 프로듀 서의 조 로우 성접대 의혹 사건은 2014년 7월에 발생해 공소시효가 한 달 남짓 남았고 경찰은 사실 관계를 확인하고 있으 며 공소시효에 관한 검토는 아직까지 하고 있지 않다고 전했어요.



' IT 지식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미선 자살  (2) 2019.06.29
송중기 탈모  (0) 2019.06.29
나은 독일어 사과  (0) 2019.06.24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총정리  (0) 2019.06.23
에프터이펙트 단축키 총정리  (0) 2019.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