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식 밥상

송중기 탈모


송준기 송혜교 이 2사람은 나이차이에 불구하고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송송.커플이라 할정도로 많은 전세계에 있는 팬들로부터 축하메시지를 전달 받고 있었지만 송중기와 송혜교의 파경 소식이 알려진 후 그동안 포착된 이상징후가 다시 주목 받고 있는데요 27일 송중기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지난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 했다"고 밝혔죠. 지난 2017년 10월 '세기의 결혼'으로 불릴 만큼 큰 관심 을 모았던 송중기, 송혜교가 1년 8개월 만에 이혼.을 한것이에요.






송혜교와 송중기는 2016년 방송된 KBS 2TV '태양의 후예' 속 주인공으 로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되었는데. 결혼 발표 전까지 수차례 열애설 부인.에도 감출 수 없을 정도로 두 사람의 넘치는 애정이 포착됐지만, 결혼 후에 는 곧바로 불화설이 이어졌죠. 



특히 문제가 됐던 부분은 결혼반지 였어요.. 송혜교 의 손에서 결혼반지가 발견되지 않으면서 중화권 매체를 중심으로 이혼 임박설이 불거진 것. 이혼 소식.이 알려진 후 몇 몇 측근은 "결혼 반지가 미끄러질 정도로 송혜교가 마음고생으로 살이 빠졌다" 고 털어놓기도 했어요.







송혜교 송중기 이혼 소식을 듣고 많 은 팬들이 슬퍼하고 있는 가운데 송중기 역시 tvN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촬영 중 탈모가 의심될 정도 로 머리 가 빠.져 "부부 사이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는 증언도 나왔다. 결국 송혜교, 송중기 가 보였던 모습.이 결별의 전 조 증상이었던 이에.요.



송중기 탈모 상황에 최근 달라진 모습.을 보고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많은데요. 탈모사진을 찾는 분들이 많아서 가지고 와봤어요.




한 편 송혜교 측에서는 결혼 반.지가 자꾸 흘러내린다며 결혼 반지를 고정 하기 위해서 작은 사이즈 반지를 같이 착용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송중기와 송혜교 모두 최 근 얼굴 표정이 안좋은것을 봐서 부부 관계 문제가 있는것이 아니냐는 조심스러운 염려를 하는 일부 누리꾼.도 있어.요.


송혜교와 송중기는 이혼에 대한 합의를 마친 상 태다. 세부 사항만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지요.

' IT 지식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미선 가족 아들 나이  (4) 2019.06.30
전미선 자살  (2) 2019.06.29
yg 접대받은 조로우 누구인가  (0) 2019.06.25
나은 독일어 사과  (0) 2019.06.24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총정리  (0) 2019.06.23